교회소개

 우리 교회는 예수님께서 화가이시고 우리는 그분의 파레트 위에 올려진 다양한 색깔의 물감이기에, 그 분의 뜻에 의해서 아름다운 그림으로 표현 될 것이란 믿음으로 세워진 교회입니다.특별히 만화(웹툰), 미술, 영화, 음악, 댄스, 게임, 미디어 등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도구로 세상을 섬기고자 합니다.
개척할 당시에 하나님께서는 “성문 밖에 머물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렇기에 겸손한 마음으로 소외된 이웃들을 섬기면서 다문화 가정 및 일본을 중심으로 세계선교 사역을 펼쳐 나아가고자 준비하며 기도하는 교회입니다.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이사야43:19)

안녕하십니까? 곽원일 선교사입니다. 저는 2002년부터 일본선교사역을 펼쳐오다가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일본인 아내 가와모토 마미 씨를 만나 결혼하고, 더불어 서울(낙성대)에서 예수님의 파레트 교회를 개척하여 섬기고 있습니다. 그간에 전통적인 한국교회는 세상과 벽을 높이 쌓아 성장해 왔습니다. 이제 교회는 양적인 성장보다는 세상의 벽을 더욱 낮추고 복음을 들고 세상으로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독교인들이 더욱 영적으로 무장하고 세상을 섬길 수 있어야만 합니다.

예수님의 파레트 교회가 추구하는 교회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발맞추어  페러다임도 변화되어야 함과 동시에,  예수님의 말씀에 따라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교회” 상입니다. 함께 기도하며 세상으로 나아갑시다.

  • 곽원일 선교사는 전문화가로 활동하다가 예수님을 만나
  • 한신대학교에서 신학과 문학(문예창작학)을 전공하고, 동대학원에서 신학(Th.M, 교회사학)을 전공하였다.
  • 이후, 동경예술대학교 대학원영상연구과에서 “만화에 대한 영화화(Conversion) 연구”를 하고
  • 현재는 예수님의 파레트 교회를 담임목회 하면서
  • 영화제작 및 만화(웹툰), 미술, 음악, 미디어 등의 분야에서 활발하게 선교사역을 펼쳐나가고 있다.

지하철 2호선 1번출구로 나오셔서 200민터 직접하셔서 우회전 교회도착

461, 5413, 5524, 5528, 5530, 641, 643, 8541(맞춤버스), 9-3, N15, N61, 관악04 (지하철 낙성대역 1번출구하차버스)

서울 관악구 인헌길 22 201호 주소로 네비검색 

한국기독교장로회

TOP

한국기독교장로회 예수님의 파레트교회

서울 관악구 인헌길 22 201호 / TEL : 010-8712-0812 / touchpen@naver.com

Copyright (C) 2019 www.jesuspalette.com  All Rights Reserved.